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닫기
글로벌쉐어

소식

Home > 소식 >
  •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정보 > 후원금 납부내역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 > 후원정보 > 후원금 납부내역

    홈페이지 로그인 > 납부내역조회 퀵메뉴 

    (계좌로 직접 입금하신 후원금은 평일기준 2~3일 내에 입금 처리됩니다.)


    *전화

    글로벌쉐어 사무국(02-899-3393)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회원정보 > 기본정보수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 > 기본정보 > 기본정보 변경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 > 후원정보 > 납부정보 변경


    *전화

    글로벌쉐어 사무국(02-899-3393)으로 문의주시면 변경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매월 7일 ‘글로벌쉐어’로 자동이체되며, 잔고 부족 등의 사유로 후원이 정상 처리되지 않은 경우 같은 달 27일에 재출금 후원 진행됩니다. 

    ※당월 정기후원일인 7일/27일 모두 후원되지 않는 경우, 다음 달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정기후원일인 7일, 재출금일인 27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후원됩니다.

    ※신용카드는 ‘글로벌쉐어’로 승인되며, 후원회원님의 신용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됩니다.

  • 후원계좌로 입금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일시 후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303-340966(예금주: 사단법인글로벌쉐어)

    ※기부금영수증 발급 등 후원 내역 관리를 위해 본인 명의로 입금 후, 사무국(02-899-339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일시 후원 신청

    글로벌쉐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일시 후원 퀵메뉴

  • *자동이체로 설정된 경우

    1. 잔액 부족 : 정기출금일인 7일/27일에 후원금보다 계좌 잔액이 적을 경우 출금되지 않습니다.

    2. 미사용계좌 : 후원회원님이 등록해 주신 통장이 휴면 통장이면, 후원금이 출금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사용 중인 주거래 계좌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로 설정된 경우

    1. 신용카드 정보 변경

    후원금 결제카드로 등록해 주신 신용카드가 유효기간 만료/재발급 또는 해지된 카드인 경우 후원금 결제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으므로, 사용하고 계신 다른 카드로 재등록해 주셔야 후원이 계속 진행됩니다.

    2. 한도초과

    해당 카드의 사용한도가 초과되는 경우 후원금이 정상 결제되지 않습니다.

  • 금융결제원으로부터 자동이체를 승인받은 기관으로 개인정보 보호 및 운영 지침을 준수하기에 안전합니다.

    글로벌쉐어의 자동이체는 금융결제원의 철저한 감독하에 있으며, 개인이 운영하는 것이 아닌 법인 단체에서 책임을 집니다.

  • 정관에 있는 목적사업을 기반으로 철저하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취지에 맞게 후원금을 사용합니다.

    ※글로벌쉐어는 비영리법인으로 주문관청의 관리감독하에 공익법인 의무사항과 기부금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공신력 있는 외부전문가의 회계 감사와 더불어 예‧결산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신뢰성을 바탕으로 운영됩니다.

  • 사무국(02-899-3393)으로 연락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

    ※ 주의사항

    신용카드 혹은 자동이체로 후원하는 경우, 정해진 출금일로부터 일주일 전에 중단 신청을 하셔야 당월부터 정상적으로 중단 처리가 가능합니다. 출금 신청 후 중단을 요청하시는 경우 익월부터 적용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
신청
TOP